윤미진
2022-11-28
상품 이미지
신혼침대 고르느라 진짜 2개월은 돌아다닌것 같아요. 브랜드들부터 유명하다는 가구단지까지..고민하고 결정했다가 뭔가 개운치않고 그러길 반복하다 베드기어 들어가보고 그냥 바로 결정한것 같아요. 모션침대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M2에 모션프레임까지 세트로 하니 그 모든 니즈가 충족되는 느낌이 바로 왔어요. 저희 부부는 개인영역?도 중시하는 스타일이라.ㅎ 슈퍼싱글로 2개 구성했는데.. 봐도봐도 잘한 선택. 누웠을때 편하게 받쳐주는 느낌도 정말 좋고요. 대만족이요!
김경택
2022-11-27
상품 이미지
가격은 만만치않지만, 쓸수록 이것만큼 편한 베개가 없습니다. 다만 베드기어 베개 커버도 따로 판매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은희
2022-11-27
상품 이미지
매트리스가 그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몰랐는데. 사실 바닥 아니고서는 매트리스는 다 비슷하다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정말 찌뿌둥한 느낌이 없이 계속 잘자고 있어요. 정말 좋은것 같아요. 푹신한 느낌은 아니예요~참고하세요.
황규진
2022-11-26
상품 이미지
베개의 속통이 범상치 않아요. 무게감있는데 성형폼이 아니라 내 목상태에 맞게 딱 잡아준달까. 키180에 몸무게 84 건장한 체격인데 1단계 높이 아주 편합니다.
심혜윤
2022-11-26
상품 이미지
1년 가까이 고민하다가 질렀어요. 열심히 사는 저를 위한 선물~ 자는 시간이 기다려질 정도로 편하고 좋아요~ 부모님도 사드리고 싶어서 돈 모아야겠어요. 그때까지 가격 인상하지 말아주세요~~ㅎㅎ
김재필
2022-11-25
상품 이미지
어떤 자세로 눕던 편합니다. 잘산것 같습니다.
이초윤
2022-11-24
상품 이미지
경추베개 선물 받아서 거즘 2개월 썼나. 갈수록 목이 너무 아프고 뒷골이 띵해서 자기전에 찜질팩으로 목 마사지를 거의 매일 했어요. 베개 때문인줄도 모르고 매일 컴퓨터일 오래해서 그런갑다 했거든요. 매장에 매트리스 보러 갔다가 베개도 이것저것 누워보는데 스톰이 정말 너무 편했어요. 목이 편하게 안착하는 느낌. 가격이 너무 부담스럽긴 했지만, 올 겨울 옷 하나 안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지르고 왔습니다.ㅎㅎ 정말 너~무 편합니다. 베개 하나로 이렇게 컨디션이 달라질줄 몰랐어요. 남편도 사주려고 하는데 남편은 약간 거북목 스타일이라서 다시한번 매장가서 다른것 체험해보고 사려구요.
오정훈
2022-11-23
상품 이미지
정말 편한 매트리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또 버텍스 커버 느낌이 너무 쾌적하고 좋아서 매트리스 커버나 스프레드를 깔고 싶지 않고 사진과 같은 상태로 그대로 쓰고 싶을 정도예요. 이미 와이프가 이불 세팅 다 끝나서 어쩔수 없지만요~ㅎ 결혼예정인 친구들에게 지금 M3극찬홍보 하고 있습니다.
이은숙
2022-11-22
상품 이미지
그 어떤 베개보다 월등하게 좋습니다. 정말 성형한듯이 내 목과 어깨라인을 잡아주고 그 상태를 유지해줘요. 좋다 편하다 무난하게 생각만하다 이게 얼마나 좋은지 언제 느꼈냐면, 3박4일 여행갔을때예요. 진짜... 온종일 놀고 걷고 피곤했는데도 불편한 베개 때문에 잠을 못자니까 어찌나 화딱지가 나던지..어휴.. 다음날 목에 담걸린듯 통증오고. 진짜.. 다음부턴 이거 꼭 가지고 여행갈꺼예요. 이 베개 한번 써보세요.진쯔으.....
강우진
2022-11-22
상품 이미지
이번에 이사하면서 10년넘게 사용한 매트리스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들 방은 M2로 사고 부부방은 M3로 구매했습니다. 한 침대에서만 생활하다 이번에 따로 슈퍼싱글 침대를 2개 놓는걸로 협의?가 되어 이렇게 구성했는데, 약간 서운한 느낌은......잠시뿐.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정말 편합니다. 10년이상된 부부들께 이 구성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근데 하루이틀 자보니 넓이에 욕심은 좀 생기네요. 퀸할껄~ 아내는 지금 사이즈가 딱이라고 하고 저는 키는 크지만 호리한 체격임에도 살짝 더 넓었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제품은 진짜 끝내줍니다.